본문 바로가기

멋진

‘2018 인천 연희공원 국화꽃 축제’ ft. ‘가을 들녘 향기 속으로’



‘2018 인천 연희공원 국화꽃 축제’ ft. ‘가을 들녘 향기 속으로’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0월 6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서구 연희공원에서 

국화꽃 축제가 펼쳐진다고 해서 지난 7일에 다녀왔어요^^

오늘까지였네요ㅋ



황금 손가락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간 터라..

2018/10/09 - [맛있는] - 인천 서구청 초밥 맛집 황금 손가락

모든 행사가 끝나버렸더라구요;;



인천 서구 연희공원 국화꽃 축제는 규모가 크지 않고 아기자기 꾸며 놓아서 좋았어요.

인천시가 올해부터 장소의 상징성을 살리고 공원 이용을 활성화할 목적으로 

도심과 농경지가 어우러진 서구 연희공원에서 국화꽃 축제를 진행했다네요.



일단 그닥 넓지 않아 한 바퀴 쭉 돌 수 있어서 젤 신났구요^^



서구 연희공원 국화꽃 축제 초입부터 희한한 열매들이 있어서 눈길을 끌더라구요ㅋ

마치 구겨진 파프리카 느낌??

 


이 아이는 희고 노란 계란이 열려있는 듯ㅋ



귀찮아서 이름 알아보기도 pass~~



국화꽃 축제라고 국화로 여러가지 조형물을 만들었더라구요.



이 아이는 토끼 같은데 국화가 아직 만개하질 않아서;;;

오늘이었으면 국화가 만개해 하얀 토끼였을 것 같은데^^

나비, 하트, 배트맨, 돌고래, 코끼리, 기린... ?? 

국화로 여러 조형 작품을 만들어 두긴 했는데

정확한 특징을 잡못해서 어떤 모양을 본 뜬 건지 난데없는 퀴즈 타임이



댑싸리도 이렇게 물이 드네요^^

핑크뮬리 있는 곳엔 댑싸리가 꼭 함께 있나봐요.

핑크뮬리 보러 올 가을에만 세 군데를 다녔는데 핑크핑크한 뮬리는 만날 수 없었다는;;;

그래서 핑크뮬리는 올해 포기했는데 댑싸리가 대신 이뻐서 다행ㅋ

 


인천 서구 연희공원 주변 방치된 택지를 활용해 재배한 관상 호박이라고 해요.

정말 이상한 호박들이 가득하더라구요.



인천 서구 연희공원 대지가 낮아서 하늘을 멋지게 볼 수 있었어요.

색색으로 돌아가는 바람개비들이 눈으로 볼 땐 참 이뻤는데

사진으론 전혀 안보이네요ㅜㅜ



하늘이랑 나무가 한 컷에 담기는 구도라 재밌고 괜히 사진을 잘 찍은 느낌^^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살짝 깜놀ㅋ

이 날 따라 양쪽이 국화로 장식된 길도 참 이쁘고

하늘도 정말 멋졌어요^^



그냥 막 찍은 하늘인데 이렇게 멋지게 나올 줄 몰랐네요.



해랑 구름이랑 나무가 어울려 

사진에 아무 재능 없는 가띠가 

폰카로 찍어도 이 정도로 나왔다는^^;



갑자기 사진 천재가 되었나 싶은 착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



인천 서구 연희공원은 국화꽃 축제라고 하지만

요기조기 아기자기하게 다른 식물들이 모여있어요.

벼가 고개를 숙인 모습을 보고 정말 익을수록 겸손해지는구나 새삼 피부로 느꼈다는ㅋㅋ



그리고 철새를 몰래 숨어서 관찰할 수 있는 목조건물?이 있는데

네모진 구멍이 뚫려있어요.

자신의 키에 맞는 구멍에서 편하게 관찰하라는 의도인 듯^^

몇몇 사람들이 구멍에 붙어서 뭘 보고 있길래

슬쩍 들여다 봤더니 이렇게 멋진 풍경이ㅋ  



어릴 땐 이런 풍경들이 전혀 눈에 들어오지도,

 멋져 보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가로수에 단풍이 든 것도 

울긋불긋 낙엽이 벌써 많이 떨어진 것도 넘 이쁘니..

나이가 들어서일까요;;

어린 커플들도 많이 왔던데 딱히 그래서는 아닌가요ㅋ


맛있는 음식 배부르게 먹고 인천 서구 연희공원 국화꽃 축제의 

멋진 풍경 속에서 산책도 충분히 한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멋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6) 2018.11.16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소풍  (5) 2018.11.13
단풍, 반영... 예술  (6) 2018.10.18
양주 천일홍 축제 ft.핑크뮬리  (5) 2018.10.03
양재 꽃시장 방문기/ 꽃사진  (6)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