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양재 꽃시장 방문기/ 꽃사진


양재 꽃시장 방문기/ 꽃사진




태어나서 처음으로 양재 꽃시장에 가보았어요^^



정말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꽃을 한꺼번에 보게 될 줄은 몰랐네요ㅋ

꽃사진을 다 찍지도 못하겠더라구요ㅋㅋ



꽃이름 아는 것도 얼마 없고 첨 보는 꽃도 엄청 많고..



꽃을 사고 파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는 것도 첨 알았네요^^



저 어릴 적 울엄마도 꽃꽂이에 한때 심취하신 적이 있는데

여기서 꽃을 구입하셨을까 갑자기 궁금궁금ㅋ



그런데 문제는 작년보다 꽃값이 너무 비싸졌다는 것!!

올 여름의 폭염이 그 원인이지요..



우쨌든 가띠는 눈으로 실컷 구경하고 와서 좀 힐링이 된 듯한 기분^^

그리고 이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에

더 감사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ㅎ


이번엔 꽃사진을 GIF로 즐겨보실까요^^



파일이 좀 커서 좀 줄이느라 좀 아쉽지만 그래도 이쁘죠ㅎ

오늘도 꽃처럼 아름다운 하루로 만들어가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