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백당나무, 산수국, 참조팝나무


백당나무, 산수국, 참조팝나무




신기한 모양으로 비슷하게 피는 꽃을 세 가지 발견했어요^^

네이버 스마트렌즈로 검색해본 결과 알아낸 이름들인데 맞는지 모르겠네요ㅋ

제가 이런 모양의 꽃들을 좋아하나봐요.

정말 이뻐요^^



이 아이가 백당나무라고 나왔네요.

오밀조밀한 것들을 가운데 두고 가장자리만 흰꽃이 빙 둘러 핀 게 정말 이쁘죠^^

나비가 여러마리 둘러 앉은 것 같은 느낌ㅎ



이 아이는 아직 활짝 안피어서 정확하지 않지만

산수국이라고 알려주네요.

저 조그만 송이들이 모두 활짝 피어나면 정말 탐스러운 꽃이 될 것 같아요ㅎ




이 아이가 참조팝나무~~

조팝나무는 가지를 따라 길게 꽃이 늘어서서 피는데 

참조팝나무는 둥그렇게 무리지어 피네요^^



활짝 핀 모습을 보았으면 좋았을텐데

타이밍을 잘 못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