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단풍, 반영... 예술


단풍, 반영... 예술




벌써 이렇게 단풍이 들었네요.

지인께서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야 깨닫습니다^^



아파트 단지 안 나무들도, 도로 옆 가로수들도 

이 사진을 받고 나서 보니 정말 물이 많이 들어서 울긋불긋하더라구요.

지금도 카톡으로 멋진 사진을 연신 보내주고 계시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함께 감상하고 싶어서

gif파일로 만들어봤답니다ㅋ


이 글자체도 대박이네요!!

 wingdings라고 나오는데 정작 영어는 이상한 그림으로 표현되네요^^

재미있어서 써보긴 하지만 한번이면 족할 듯ㅎ


이번 주가 단풍 절정이라고 하니 모두 떨어지기 전에

단풍구경 다녀와야겠어요^^

참!! 국화축제 포스팅해야 하는데 애먼 글거리 가져왔네요;;

담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