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주)참조은SF 디저트 베이크치즈타르트, 베이크초코치즈타르트, 티라미수타르트


(주)참조은SF 디저트 베이크치즈타르트, 베이크초코치즈타르트, 티라미수타르트





참조은SF 회사는 첨 들어보는데 위메프 투데이특가로 

베이크 치즈타르트 10개들이 한 상자가 12900원에 나왔더라구요.

100% 끼리크림치즈로 만들었다고 해서

요즘 야쿠르트에서 광고하는 그 끼리치즈인가 했더니 맞긴 맞는데

야쿠르트에서 붙인 이름이 아니었어요;;;

끼리치즈는 매년 15억 조각이 판매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프랑스 국민 치즈라고 해요.


치즈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치즈타르트를 그냥 보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종류별로 한 상자씩구입ㅋ

실물 크기는 아래 사진보다 좀 크구요

딱 네 조각내서 한 조각씩 네 번에 먹으면 깔끔하게 끝나네요ㅋㅋ

입 크시고 뻑뻑한 거 잘 드시는 분들은 두조각으로도 가능할 것 같기도ㅋㅋㅋ

 


먼저 베이크치즈타르트에요.

저 가운데 있는 노란 부분이 끼리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라고 하네요.

그런데... 

그냥 크림치즈랑의 차이는 크게 못느끼겠더라는ㅋ

그래도 제 입맛에는 이 아이가 BEST!



다음으로 베이크 초코치즈타르트~

가운데 검은 부분이 끼리 필라델피아 초코 크림치즈랍니다.

원래 초코가 든 건 다 좋아라 하는 가띠인데

오히려 초코맛이 넘 강렬해서 살짝 거시기한^^;;;



마지막으로 티라미수타르트인데요.

저 가운데 커피분말 아래 있는 부분이 끼리 타투라 크림치즈라네요.

타투라 크림치즈란

호주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진 프리미엄 크림치즈를 말하구요.


너어어어어무 기대치가 높았던지, 요즘 입맛이 떨어져서인지...

지이이이인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구요ㅋ

그냥 디저트로, 입이 심심할 때 한두개 정도 먹어주면 좋겠다는ㅋㅋ



그래도 (주)참조은SF 생산시설이 깨끗하고 훌륭해서 

2006년 HACCP 광고를 이 회사에서 찍었다니

위생은 매우 믿을만한 것 같아요.


이 아이들은 냉동실에서 얼려 먹어야 젤 맛있구요

냉기가 빠져버리면 쉽게 부서지면서 맛이 확 떨어지네요.

배송도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아이스랑 같이 왔어요.

포장이 고급져서 선물하기에 더 좋을 것 같은 

참조은 디저트 베이크치즈타르트, 베이크초코치즈타르트, 티라미수타르트입니다.


아!! 밥대신 아메리카노랑 이 아이들이랑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낼 아침에 도전해봐야겠는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