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멜론 포식ㅋ

멜론 포식ㅋ



어쩌다 보니 포스팅이 체리포식에 이어 포식시리즈가 되었네요ㅋ



위메프에서 3~4과에 얼마로 판매하는 멜론을 구입했어요.

3개짜리가 왔네요ㅋ



그냥 보통 멜론 크기랍니다.



멜론도 수박처럼 꼭지를 길게 자르네요.

꼭지가 마른 걸 보니 수확하고 시간이 꽤 흐른 것 같지요^^;



위아래 꼭지를 잘라내고 절반으로 싹둑!!



멜론을 접시위에서 8등분했어요ㅋ



마치 망고 자르듯~

후숙? 숙성?이 잘 되어서인지 정말 달고 맛있답니다.

멜론 하나는 애들이랑 같이 먹고 두 개째 멜론은 혼자 다 먹어버렸다는!!

그래서 멜론 포식ㅋㅋㅋ



멜론이 이제 한 통 남았는데

저 포식했다고 좀처럼 손이 가질 않네요ㅋ

얼른 손질해서 가족들 먹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