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위메프 장송푸드 펑리수 파인애플 케이크

위메프 장송푸드 펑리수 파인애플 케이크




언젠가 이마트 피코크 펑리수를 처음 먹어보고 

펑리수에 푹 빠지게 된 가띠입니다^^



위메프 장송푸드 펑리수 파인애플 케이크를 만나보니

제가 먹어본 이마트, 롯데마트 제품은 포장이 과한 반면

갯수에 비해 가격이 더 비싸다는 걸 알게 됐답니다.



대만에서 수입한 이 펑리수는 저 비닐 한 겹이 끝이에요.

말그대로 펑리수만 가득 들어있는데 가격은 더 싸다는^^



심지어 맛도 똑같아요ㅋ

펑리수 망고케이크와 블루베리케이크도 있는데 

저는 파인애플케이크가 젤 맛있더라구요.



포장이 심플하고 내용물이 가득 차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요즘 울 아파트는 비닐류를 따로 수거하지 않거든요;;;



겉은 푸석하고 속은 쫄깃한 펑리수~~

저는 식감도 맛도 넘나 좋은데 

달다고 싫어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ㅋ

역시 사람마다 다양한 입맛^^


벌써 다 먹어버려서 더 구입해 먹고 싶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