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포식 시리즈 #3 파인애플^^

포식 시리즈 #3 파인애플^^



아무래도 포식 시리즈로 카테고리를 하나 만들어야겠어요ㅋㅋ

체리, 멜론에 이어 파인애플입니다^^



역시 오픈마켓에서 3~4수에 10900원에 판매하길래 구입했는데

큼직한 아이들로다 3개가 왔더라구요.

집에서 받아 본 파인애플 중 젤루 큰 아이들이었어요.

한 통은 먼저 썰어버리고나서 사진을 찍었네요ㅋ



원래 파인애플 손질할 때 요령이 없어서 

껍데기를 통째로 깎아냈는데 

오늘따라 조각낸 다음에 하나씩 손질했어요.

이 편이 훨 편하고 경제적이더라구요^^

 


오래 쓴 플라스틱 용기를 다 버리고 난 후 새로 마련하기 전이라

큰 파인애플 3개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용기가 없어서 그냥 위생봉투에~

파인애플이 오자마자 손질한 게 아닌 관계로 너무 익어버린? 부분이

생겼지만 대체로 상태 양호^^

정말 달디다네요!!!



거의 모든 과일이 그렇지만 달지 않은 파인애플.. 

정말 맛이 없잖아요^^;;;

그런데 정말 정말 달아서 좋았답니다ㅋ

올해 지금까지 구입한 과일들은 모두 달고 맛있어서 참 다행이에요ㅋㅋㅋ

다음 포식 시리즈는 뭐가 될 지 저도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