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카오메이커스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대박!!


카카오메이커스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대박!!




어찌하다 카카오톡의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을 발견했어요.

안그래도 다이소에서 산 마우스가 불량 건전지 때문에 

변형되어서 작동불량 상태였는데

혹시 하고 들어가 본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후기가 대박이더라구요^^



정말 무소음?이라고 다들 칭찬 일색!!!

왠일인지 카카오페이에도 남은 돈이 있길래 정가 15900원짜리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을 절반쯤? 가격으로

구입했지 싶어요;;;

며칠 전 일인데도 기억이 안난다는 ㅜㅜ



공동구매 방식으로 생산 배송되는 제품이라 

총알배송은 아니었지만 받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받자마자 개봉, 촬영 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느낌은 제목에서 보시는대로 대박!!!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후기처럼 정말 무소음이라는!!

클릭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고 휠 소리만 살짝 들리네요^^

상태불량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졌겠지만

사용감도 뽠타스틱하네요

게다가 건전지도 필요없는 충전식ㅋㅋ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여러가지 컬러가 있는데 

그 중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

게다가 수령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까지ㅋ

뭐 마우스 몇 개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레드빈 무소음 충전식 무선마우스 A15R 요 녀석 최고네요ㅋㅋ

마우스 하나 좋은 걸로 구입했다고 왜케 기분이 좋은지요^^

포스팅하는 게 몇 배는 즐거워졌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