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성아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유통기한 임박


조성아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유통기한 임박



조성아라인을 좋아해서 위메프에서 이 아이를 발견했을 때

대박!!!이라고 생각해서 얼른 구입했답니다^^



엄청난 자외선 차단효과에 4900원!!

조성아 투웬티투 라인이라니!!

왜 이렇게 저렴할까 생각도 않고 그냥 구입했더랬지요ㅋ



통풍 그물망 구조로 과잉피지를 잡아주어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는 독자적 포뮬러의 바운스업 팩트라니!!

정말 이 세상에 존재할까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조성아 바운스업 팩트 프라임 아닌가요??



그런데 구입후 후기를 보니 난리도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지 뭐에요ㅋ

제조일자가 2015년 9월 8일ㅋㅋ

구입자들의 거센 항의에 조성아측의 답변은 한결같이 유통기한이 

얼마니 언제까지 사용가능하다는...



지난 5월에 산 아이인데 지금쯤 아마 유통기한이 지났을까 싶어요ㅋ

이런 아이를 왜 포스팅 하냐구요ㅋㅋ

당시 상황이 넘 재미있어서 기억에 남거든요.



조성아 팩트를 4900원에 파는 데에는 이유가 있을텐데..

모두들 유통기한이 이렇게 임박한 제품을 팔면 어쩌냐고 완전 흥분의 도가니!!!

일관된 판매자의 답변ㅋㅋㅋ



저는 4900원에 올 여름 한철만 써도 본전 뽑는 거 아닌가 싶어

옹호하는 후기를 남겼었는데ㅋ

아직도 저 정도 남아있다는;;;

올 여름 정도의 폭염이라면 이제 놓아줘야겠지요ㅋㅋ

앞으로 심하게 저렴한 아이를 구입할 땐 유통기한을 잘 살펴야겠다는 교훈을 얻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