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각질을 녹여내주는 세럼을 매일 사용하는데도 계속 각질이 나와서

지우개패드라고 유명하길래 이 아이를 함 사봤어요.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이름 참 거창하네요ㅋ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단어 하나하나를 보면 참 완벽한 제품인 것 같아요^^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포장의 설명처럼 



 촉촉 엠보면과 



천연거즈면으로 되어 있네요.



정말 제가 원하는 기능이 모두 담겨 있어요^^
포레스트엔 지우개패드 원 스텝 마일드 스킨 케어 페이셜 토닝 패드!!



그래서 클렌징 후 잔뜩 기대하고 사용했는데...



이 냄새는........ 뭘까요??



뭔가 많이 썩은 듯한 악취?가 나네요..



두어 번 참고 사용해봤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ㅜㅜ

유통기한이 지난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원래 이런 냄새가 나는 제품인지...

지금은 그냥 한구석에 처박혀 있다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