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위스 밀리터리SWISS MILITARY 레인부츠 위메프서 5900원

스위스 밀리터리SWISS MILITARY 레인부츠 위메프서 5900원





며칠 전 비가 억수로 내리던 날 갖고 있던 무릎길이의 레인부츠를 신고 

나갔다 왔는데 발이랑 바지가 하나도 안젖고 정말 좋더라구요ㅋ

아들이 그걸 신고 갔다왔냐고 깜짝 놀라긴 했지만^^;;;



앞으로 다가올 장마철에 레인부츠를 꼭 신어줘야겠다 싶더라구요ㅋ

무릎길이의 레인부츠도 그런 생각에서 샀는데 딱 2번 신었다는;;;

그냥 신을까 했지만 그 레인부츠의 문제는 넘나 무겁다는 점...



디자인도 컬러도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저어엉말 무거웠어요ㅋ

그런데 위메프에서 이 스위스 밀리터리 레인부츠가 딱 눈에 띄지 뭐에요ㅋㅋㅋ



게다가 가격이 대박!!!

6000원도 아니고 5900원!!!



그래서 이 절호의 찬스를 놓칠 수 없다 싶어 언능 구매했답니다^^

심지어 무료배송ㅋㅋㅋㅋ



스위스 밀리터리 레인부츠 오늘 받았는데 생각보다 더 가볍고 좋지 뭐에요!!!

득템했다는 강력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부츠 안쪽을 찍어봤는데 빛이 다 비치는 게 그리 두껍지 않은 모양이더라구요.

목이 짧아 바짓단까지 보호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신고 벗기 편하구 가볍다는^^

위메프서 구입한 5900원짜리 스위스 밀리터리 레인부츠 대만족입니다.

비가 기다려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