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니베아NIVEA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 드라이 임팩트


니베아NIVEA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 드라이 임팩트





올해도 작년처럼 때이른 더위가 올테니 필요하겠다 싶어서 

일찌감치 장만한 데오드란트 스틱입니다.

그 유명한 니베아 제품이구요.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는 여성용, 드라이 임팩트는 남성용이에요.

아들이 땀이 많아 여름이면 혹시 체취가 날까 엄청 신경쓰고 

샤워도 몇 번씩, 데오드란트도 필수로 쓰거든요^^;



데오드란트는 스프레이, 롤온, 스틱형을 써봤는데 

그냥 생각없이 당연한듯 스틱형을 구매했네요ㅋ



 요즘 선스틱도 그렇고 스틱형 제품이 이렇게 속뚜껑이 추가됐더라구요.

위생상 보관상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그냥 빼버렸다는ㅋㅋㅋ



작년에 사용하던 제품이 투명한 타입이어서 당연히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드라이 임팩트도 그렇겠거니 했는데..



이렇게 우유를 굳혀서 뭉쳐놓은듯한 제형이네요.

그래서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드라이 임팩트 

문질문질하면 하얀 가루가 떨어진다는ㅜㅜ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드라이 임팩트

이렇게 투명하지 않게 만든 이유가 있을 거라고 

애써 위로하며 잠깐 더운듯했던 며칠 사용했는데

올해는 5월인데도 바람이 차서 저는 아직 땀이 안나네요ㅋ


그런데 울 아들은 벌써 혼자 여름이랍니다.

벌써 땀을 뻘뻘ㅋ

살을 좀 빼는 게 여러모로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