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통증, 피로와 구내염에 좋은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통증, 피로와 구내염에 좋은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언제부터인지 구내염이 생겼다 나았다를 반복하고 있는 가띠인데요..

한약도 먹고 있고 이것저것 비타민도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는데도

구내염이 떨어져나갈 기미가 없더라구요;;;



그런데 약사로 제약회사에서 근무하는 친언니가 

때마침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을 

보내왔지 뭐에요^^



고함량이라 그런지 플라시보 효과인지ㅋ

구내염이 단박에 낫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여러가지 통증과 피로에도 효과가 좋다네요~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평소 비타민은 꾸준히 먹는 게 더 중요할 것 같아서 그냥 저렴한 아이

먹어왔는데(꾸준히는 못먹었다는 건 안 비밀;;) 고함량이라 역시 다른 걸까요 ㅋㅋㅋ



일단 아침 저녁으로 한 알씩 먹어보라고 해서 노력은 했지만 하루 한 번 먹기도 힘겨운 현실ㅜ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모양도 빛깔도 참 이쁘죠^^

이젠 안생기겠지 하고 방심하고 있었더니 또 다시 존재를 드러내는 구내염.. 흑..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그래서 다시 열심히 먹기 시작했다는^^;;;

하여간 쫌만 나으면 약도 안먹고 병원도 안가는 버릇...

요고 앞으로도 고치기 어려울듯하네요ㅋㅋㅋ

이번만큼은 언니한테 감사한 마음으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끝까지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ㅎ


봄이 오니 몸이 달라지는 게 느껴지네요...

잇님들도 건강하고 행복한 봄을 즐기셔야 하니 건강부터 신경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