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설빙 봄 시즌 한정 메뉴 벚꽃 피치 설빙 맛보다


설빙 봄 시즌 한정 메뉴 벚꽃 피치 설빙 맛보다




빙수를 너무나 좋아해서 겨울에도 먹고싶었는데 설빙이 생겨 너무나 행복한 가띠는

늘 설빙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신제품은 모조리 먹어봐야 한답니다^^



벚꽃 피치 설빙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긴 했는데

기회가 없었던 가띠에게 드뎌 기회가 왔어요^^



일단 티몬에서 첵스초코설빙 만원권을 8900원에 구입했어요.

그리고 11900원인 벚꽃 피치 설빙을 1900원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저는 저 벚꽃 피치 설빙 위가 분홍색이길래 복숭아로 덮여있는 줄 알았는데ㅋ



흰 솜사탕과 분홍 솜사탕이 반반으로 덮여있더라는ㅋㅋㅋㅋ



솜사탕 뚜껑을 벗기자 등장하는 벚꽃 피치 설빙의 맨살?입니다^^



수북하던 솜사탕을 벗겨내니 상대적으로 완전 초라해진 벚꽃 피치 설빙...

솜사탕을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서의 솔직한 심경입니다ㅎ



복숭아 통조림도 싫어라하는 가띠에게 벚꽃 피치 설빙은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크게 안겨준 아이가 되어버렸네요^^;;

그래도 같이간 친구들이랑 바닥까지 비우고 왔다는ㅋ


역시 설빙은 인절미 설빙이랑 그린티 설빙이 최고라는 확신을

 더 확고하게 해준 벚꽃 피치 설빙이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론 기대라는 걸 하지 않는 쪽으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