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하는 위러브유 We♡U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추석 명절 정 나누기





‘한가위 관심’ 절실한 소외이웃에 생필품 나눔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중구에 종합선물세트 70개 전달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인천과 서울·대전·대구·부산·울산·광주·수원·춘천 등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해 이웃들을 위한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위러브유 회원들은 18일 인천 중구청을 방문해 지역 내 홑몸노인가정과 장애인가정, 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 등 복지소외이웃에게 명절 선물 70세트를 전달했다. 





한상원 중구 주민생활지원국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명절뿐 아니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해마다 설·추석 등 명절뿐 아니라 평소에도 심장병·희귀병 어린이 돕기, 다문화가정 지원, 김장 및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과 사회에 희망을 건네왔다. 국내외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모토로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평화를 염원하며 헌신적인 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김희연 기자 khy@kihoilbo.co.kr

http://www.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769448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복지소외이웃 명절 선물 전달




위러브유 회원들은 18일 서구청을 찾아 관내 복지소외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명절 선물 70세트를 전달했다.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제공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이웃과 함께 넉넉한 추석을 보내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대전과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울산, 광주, 경기도 수원, 강원도 춘천 등 전국 곳곳에서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해 이웃들의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중이다.


18일, 대전 서구 일대 위러브유 회원들은 서구청을 찾아 관내 복지소외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명절 선물 70세트를 전달했다.


이들은 가족의 추석 선물을 마련하는 마음으로 부침가루, 당면, 식용유, 참기름 같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식재료와 조리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다양한 간편식 등 17종 품목으로 선물세트를 정성껏 꾸렸다.


수혜자 대표로 참석한 대전시 지체장애인협회 서구지회장 권준석(만년동)씨는 "자원봉사자분들은 우리 장애인 사회를 지탱하고 이끌어가는 소중한 분들이라고 생각한다. 장애인분들을 대표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함께한 위러브유 회원 박지은(43·도안동)씨는 "지난 여름에는 무더위에 많이 지쳤었고 이제는 쌀쌀한 가을 바람에 걱정이 앞설텐데 어머니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위로가 되는 사랑의 추석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웃들을 격려했다.


위러브유는 해마다 설, 추석 등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심장병·희귀병 어린이돕기, 다문화가정 지원, 김장 및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과 사회에 희망을 건네왔다.


재난, 질병, 빈곤 등으로 고통받는 세계인들을 위해 아동·청소년·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는 위러브유 회원들은 지속적인 봉사의 근간이 '어머니의 사랑'이라고 말한다.


실제로 국내와 해외 각지에서 '어머니의 사랑을 온 세상에'라는 모토로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평화를 염원하며 헌신적인 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올해 댐 붕괴 홍수로 피해를 입은 라오스에서는 무료급식 자원봉사 및 복구활동, 그리고 이재민 어린이들의 건강과 정서 회복을 위한 교육활동을 진행해 세계에 큰 감동을 주었다. 또한 서일본 집중호우로 가장 피해가 컸던 오카야마현 구라시키시 마비지구를 찾아 생필품을 지원하고 대피소 곳곳을 청소하며 이재민들을 위로했다.


매년 세계 각지에서 도심과 공원, 산, 바다, 하천 등을 정화하는 클린월드운동을 올해도 개최했고, 헌혈행사 또한 국내에서 대대적으로 전개해 혈액 수급난 해결에 기여한 바 있다.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명사 초청 인성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 4월에 서울 월드컵공원에서 열린 '제19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에는 1만 3천여 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걷기대회를 통해 온두라스, 인도, 파키스탄, 네팔, 캄보디아, 가나, 우크라이나 등 20개국에 교육시설 물품 및 교육활동을 지원했고, 국내 복지소외가정과 다문화가정 115세대에도 의료비 및 생계비를 전달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에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국내외 이웃들을 도우며 희망 찬 새해를 준비할 예정이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관계자는 "언제나 자녀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만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예기치 못한 어려움 속에 힘겨워하는 이들에게 국가와 인종, 문화, 종교를 초월한 사랑과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윤여군 기자 yyg590@jbnews.com

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18666






“넉넉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대전 서구 등 전국 곳곳서 복지소외이웃 위한 명절 선물 전달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이웃과 함께 넉넉한 추석을 보내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대전과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울산, 광주, 경기도 수원, 강원도 춘천 등 전국 곳곳에서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연계해 이웃들의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중이다.


18일, 대전 서구 일대 위러브유 회원들은 서구청을 찾아 관내 복지소외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명절 선물 70세트를 전달했다. 이들은 가족의 추석 선물을 마련하는 마음으로 부침가루, 당면, 식용유, 참기름 같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식재료와, 조리의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다양한 간편식 등 17종 품목으로 선물세트를 정성껏 꾸렸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좋은 물품을 기증해 주셔서 고맙다.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어려운 이웃들을 잊지 않고 챙겨주는 위러브유에 고마움을 표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관계자는 “언제나 자녀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만을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예기치 못한 어려움 속에 힘겨워하는 이들에게 국가와 인종, 문화, 종교를 초월한 사랑과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성구  kskk333@hanmail.net

http://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14388#09SA





민족의 큰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정 나누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네요^^

명절에 더 외로움을 느끼는 우리 이웃 여러분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가 함께 할께요~~

행복한 추석 지내셔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명절 정 나누기는 오랜기간 계속되고 있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https://weloveu.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