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나는 몸신이다 175회//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 이상



나는 몸신이다 175회//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 이상




20년 이상 머리, 목, 등, 허리, 골반, 발꿈치에 이르기까지...

통증을 느껴 온 1인으로서

정말 엄청난 정보를 얻었습니다.

바로 나는 몸신이다 175회!!

만성통증 날개뼈 이상!!!





날개뼈에 이상이 생기면 

두통부터 목디스크, 등통증, 허리디스크, 골반 틀어짐,

 치매, 고혈압, 거북목증후군 등등

상상이상의 여러가지 질환이 온다고 하네요ㅜㅜ





국민건강보험 통계에 따르면

등 통증 환자가 2010년엔 700만 명에서 

2013년엔 760만 명으로 증가했고 

치료 비용이 1조 원이나 된다고ㅜㅜ


프로배구단 수석코치로 10년이나 활약했던 날개뼈 전문가 김민성씨가

출연해서 날개뼈 마사지 포인트를 알려주고 

실제로 통증으로 고생하던 주부를 마사지로 풀어줬는데요.

효과가 정말 대애애애애애박!!!


저도 저기 엎드려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정말이지 너무나 부러웠다는;;


영상으로 보시는 게 가장 정확하니

네이버 TV에서 보시면 좋을 듯해요.




첫 번째 능형근 기름칠하기



여기는 팔이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듯한 느낌과 통증이 있던 부분...





두 번째 상부 승모근 마늘 으깨기



여기도 늘 누르면 '악' 소리가 나서 피부가 상하도록

파스를 붙이고 살던 부위..





세 번째 극하근 기타 줄 튕기기


여기도 아포요ㅜㅜ





네 번째 견갑하근 꾹꾹이



여기는 첨 눌러보는데 무지 아프네요ㅠㅠ




셀프로도 할 수 있다고 해서 새머리처럼 생긴 꾹꾹이를 샀는데요..

역시 마사지 기구보다는 손가락이, 

셀프보다는 전문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네요..




목 통증까지도 잡을 수 있다고 해서 

알려준 마사지 포인트입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볼 방법이 없으니

셀프로라도 꾸준히 마사지해서 

잠깐씩이나마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해볼랍니다^^


위 영상들 찾다가 번외로 또 좋은 영상을 찾았네요ㅋ



셀프 마사지 열심히 해서 통증 잡고 

남은 겨울을 좀 수월하게 날 수 있기를 바라며

나는 몸신이다 175회//욱신욱신 잠 못 드는 통증 날개뼈 이상

포스팅 여기서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