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세트(싸이버거 포함)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세트(싸이버거 포함)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쭈욱 핫하지요^^

그런데 가띠는 싸이버거가 그닥 입에 맞지 않아서;;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세트를 선택해봤어요.

 치파오 닭강정이랑 싸이버거, 치즈감자, 콜라 2잔 해서 16000원!!



가띠는 처음 보는 맘스터치 치파오 닭강정이에요.

라유에 볶아 은은한 파향, 흑임자와 사천식 소스로 즐기는 중화 요리 치킨(뼈 없는 통살 타입)

이라고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네요.



빛깔도 이쁘고 윤기가 좌르르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죠^^

살타입이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뼈 없이 살만 있구요;;



맘스터치 치파오는 치킨살이 실하고 신선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살짝 매콤하니 가띠 입에는 맘스터치 치파오 닭강정이

보통 닭강정들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보니 뼈있는 치파오 치킨도 있던데

것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가띠는 뼈가 있는 치킨을 좋아하거든요.

갈비도 치킨도 뜯어야 제아닌가요ㅋㅋㅋ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싸이버거~

저는 버거킹이 최고던데ㅋ

맘스터치 싸이버거 인기가 엄청나더라구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패티가 얼마나 두꺼운지..

이것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보던데

저는 저 두툼한 아이가 부담스러워서 별로라는;;; 



마지막으로 치즈감자!!!!

청년다방에서 먹었던 치즈 잔뜩 올려진 감자튀김이랑 

거의 비슷한 맛이었어요!!

치즈 좋아하는 가띠에게 딱 맞춤한 메뉴^^

또 먹고 싶어요ㅋ


그닥 시장하지 않았던 가띠에게는

딱 적당한 양이었는데 

보통 성인 커플이 먹기엔 많이 부족할 듯;;;



인도풍 버거인 마살라버거가 신메뉴로 나왔나봐요.

매장 사진 더 찍기 귀찮귀찮?해서 이 아이 하나 찍어왔네요^^


맘스터치 연수점은 처음 가보는 거였는데 2층인데다

출입구도 드나들기 편해보이진 않아 장사가 될까 했더니

제가 걱정 안 해줘도 사장님 수익 많으시겠더라구요ㅋ




맘스터치 치파오 홀치킨을 다음 메뉴가 찜해두고 이만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세트 포스팅은 마칩니다.


2018 마지막 날이네요!!

 잇님들 일 년 동안 잘 살아내신 거 축하드리고^^

내년에도 자주 만나요~~~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